"제가 한번 모시겠습니다" 그들이 룸살롱 가는 이유 한승곤의 사건수첩 아시아경제


가라오케에는 보통 마이크가 두 개 장착되어 있어서, 두 사람이 함께 부르던가, 아니면 한사람이 마이크를 잡은 동안 나머지는 뒤에서 박수를 치며 흥을 돋우기도 한다. 룸살롱,하면 흔히 선입견으로 떠오르게 마련인 '질펀한' 광경은 북창동이나 일부 변태 업소를 제외하고는 별로 발생하지 않는 편. 알코올로 거나해진 손님이 본능을 주체하지 못하고 추태를 부리는 경우도 있으나, 이런 손님은 업계에서 '아웃' 대상이다. 정통적인 룸살롱이라면 어디까지나 '사교의 장'을 추구하는 것이다.마무리 및 계산, 그리고 '2차'한시간 여의 노래 타임이 끝나면, 술자리는 실질적으로 파장의 국면을 맞이한다. 가라오케가 룸밖을 나갈 때 아가씨들은 일제히 "수고하셨습니다!"를 외치는데, 상황이 막바지에 이르렀다는 암묵적인 신호다. 밴드가 들어오기 전처럼 '담소'를 나누는 경우도 있지만, 춤과 노래의 열기가 한바탕 휩쓸고 간 자리에 이런 종류의 대화는 사실 맥이 풀리게 마련이다.


7일은 대표팀이 오사카에서 일본프로야구 구단과 연습경기를 치르고, 본대회를 위해 도쿄로 이동한 날이었습니다. 이후 연습일 하루를 거쳐 9일 호주전, 10일 일본전을 잇따라 치렀습니다. 더 다이제스트는 "고급 룸살롱에 출입한 선수는 3명만은 아니라는 정보가 있다"면서 "만약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신 게 사실로 드러난다면 국민들의 날 선 비판이 불가피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3개팀 경위서는 제기된 사안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고, 9개팀 사실 확인서는 소속 대표 선수들에게 유사한 사례가 있었는지에 대한 사실 확인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매체는 "유튜브 채널을 토대로 취재한 결과 WBC에 출전한 대표팀 일부 선수가 일본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한 고급 룸살롱에 드나든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단속 당시 현장에 있었던 여성은 “종업원이 아닌 결제를 위해 들어온 관리자들”이었다고도 덧붙였다. 일부 매체는 이에 대해 SM이 처음에 ‘거짓 해명을 한 셈’이라고 지적하기도 했다. 12일 다수의 매체 보도에 따르면 정씨가 방문했던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술집은 여성 종업원이 접객하는 형태의 무허가 유흥주점으로 회원제로 예약을 해야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확인됐다. 정씨는 지난 달 말 이곳에서 영업제한 시간인 오후 10시를 훌쩍 넘겨 자정쯤까지 술자리를 가지다가 적발돼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감염병예방법) 위반 혐의로 입건됐다.


또한 박삼중 승려를 만나 독실한 불자로서의 신앙생활도 했습니다. 국민들에게 큰 충격을 준 서진룸살롱 사건 이후, 그와 관련된 두 사람의 이야기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서진회관 살인 사건 다음 날, 정요섭 등 목포파는 자수했습니다. 그러나 사건의 주범이었던 실질적인 두목 장진석과 김동술은 도망쳤습니다.


파티를 즐기려 하는 이들에게 ‘공간’을 대여해주는 개념의 파티룸이 최근 유흥업계에서 전혀 다른 개념의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국민의힘 선대본부 대변인실은 이날 논평을 통해 “룸살롱 가서 술 마시고 노래하는 행태는 민주당 586 운동권 출신 의원들의 주특기 아니었던가”라고 역공했다. 한편 지방 베테랑 마무리 투수 C는 위 둘과는 무관하게 한일전이 끝난 날 밤에 아는 지인을 만나 A와 B가 갔던 스낵바에서 술과 함께 밥을 먹었고, 그 곳에서 우연히 둘을 만났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날 경남 창원 NC파크에서 열릴 예정이던 NC 다이노스 원정 경기가 우천 순연된 뒤 취재진과 만나 WBC 논란을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결국 여기서 거론된 선수 3명은 김광현, 이용찬, 정철원으로 밝혀졌다. 그러면서 "상식적인 국민들이 다 보고 있다. 이성을 찾으라는 말씀을 드리겠다"고 부연했다.


2005년에 제4회 송건호언론상을 수상하고, 2011년에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한국의 저자 300인’, 2014년에 『경향신문』 ‘올해의 저자’에 선정되었다. 저널룩 『인물과사상』(전33권)이 2007년 『한국일보』 ‘우리 시대의 명저 50권’에 선정되었고, 『미국사 산책』(전17권)이 2012년 한국출판인회의 ‘백책백강(百冊百講)’ 도서에 선정되었다. 이 혁재는 무슨 대학돌아다니면서 장기자랑 보여주던 그 프로그램에서 떠서 쉽게 성공하는 줄 알았겠찌. 그것을 당연시 하는 지금의 남성문화가 이성을 바라보는 서로의 시각을 얼마나 외곡시켜 왔는지를 알아야 될텐데....... 이렇게 공공연한 파렴치한 행각들이 지금껏 아무문제없이 버젓이 행해져 왔다는 것이 놀랍지 않습니까?


5.16 군사 쿠데타 이후엔 군사정권이 즐기고 접대받고 국가적 돈벌이와 비자금 통로로 이용하던 요정이 비즈니스 호화 룸살롱으로 발전해 대통령 측근과 재벌 총수가 만나 즐기며 우애를 돈독히 했다.. 룸살롱 중 상위 10% 안에 드는 고급 룸살롱이라 해서 텐프로라는 설도 있다. 텐프로 중에서도 상위 10% 안에 들면 텐프로 오브 텐프로, 줄여서 '일프로'라고 불린다는 이야기도 있다. 술집에 돈을 댄 물주는 따로 있고 매니저 노릇하는 마담이 있어 매출의 10%를 떼어간다고 해서 텐프로라는 설이 있다.


김씨가 기자들에게 술을 제공한 이 업소는 여성 접대부가 나오는 룸살롱이다. [newline]2명 테이블의 술값이 기본 400만원에 달하는 이른바 '쩜오급' 고급 업소로 알려졌다. 남욱 변호사, 정영학 회계사 등 대장동 일당도 이 업소에서 만나 사업을 논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8일 조선일보에 따르면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N룸살롱을 2013년부터 운영한 마담 A씨가 작년 10월 검찰에 참고인 신분으로 출석했다. A씨는 검찰이 정진상과 김용씨 사진을 보여주자 "안경 쓴 오빠(정진상)와 비슷한 인상착의를 가진 분이 가게에 몇 번 오셨던 것 같다"며 "안경 안 쓰신 오빠(김용)도 가게에서 본 적이 있는 것 같다"고 진술했다고 한다. 李의원과 인연이 깊은 金榮龜(김영구), 朴在鴻(박재홍) 의원 등은 폭탄주를 잘 마신다고 기자들 사이에서 「폭탄系(계)」로 불렸습니다.


평화롭던 A룸살롱에 국세청 조사반원들이 들이닥친 것은 성매매사건이 세상에 알려진 지난 4월이다. 국세청은 경찰수사가 한창이던 당시 A룸살롱이 위장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음이 확인됐다며 직권으로 위장가맹점을 폐업조치했다. 회계법인 임원이 400여만원의 화대와 술값을 치렀지만 친분 때문이지 로비 목적이 아니었다는 것이 이들의 주장이었다. 결국 경찰은 이들 성매매 연루자들을 모두 기소유예 처분했다. 정황상 접대로 볼 수 있지만, 대가성을 입증하기 어렵다는 결론이었다.


이어 "자신을 알아본 손님들에게는 입막음을 했다"며 "25살쯤 되는 어린 투수도 있었다"고 밝혔다. 30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에 따르면 한국 야구대표팀 선수들은 지난 3월 8일 밤부터 3월 11일 새벽까지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한 고급 룸살롱에 드나든 것으로 전해졌다. 업소 아가씨가 주 고객이란 점을 빼면 그리 다를 바 없는 이곳의 이용료 또한 일반 미용실과 큰 차이가 없다. 초창기 땐 10~20%를 할인해 파격적으로 내린 적도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op 오피스타 대전오피 오피사이트 대전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